고객소리함

스타갤러리 리얼스토리 고객후기 고객선물함 고객소리함
> 커뮤니티 > 고객소리함

작성자 전도연 / 신촌점 / 2019-05-09 00:28:48
고객정보 나이 : 0   /  연락처 : 010-4949-7558/  이메일 : jondoyun123@hanmail.net
상담제목 여드름 프로그램 불만 사항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여드름 프로그램 45만원짜리 5회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했습니 다. 여기서 의사선생님은 추가적으로 여드름이 나오고 있고 이로 인해 홍조가 있으니 제네시스가 포함된 65만원짜리 5회 프로그램을 추가로 권장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제가 10회의 예산을 생각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프로그램보고 5회 65만원까지의 예산지출만 계획하였습니다. 당시 초기 상담실장과의 상담에서는 여드름이 심하지 않으니 45만원 5회를 저한테 권유했습니다. 따라서 저는 처음부터 권했으면 패키지로 20만원만 추가지출만 있으면 되는데 제네시스만 5회 따로 받으면 50만원?이라는 더 많은 금액이 들기에 차액 20만원만 결제하고 제네시스만 받을 수 있냐고 문의했습니다. 사실 기대는 안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거절이유는 제가 처음에 여드름 관련 문의만 했지 홍조와 관련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는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홍조와 관련해서는 의사선생님한테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의사선생님이 권한 이유는 아마 홍조가 여드름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 인터넷에 여드름클리닉 카테고리들어가면 여드름으로 인한 붉은자국을 치료한다고 나와있습니다. 당연히 여드름으로 상담을 받으러 온 수많은 환자를 받아온 병원이라면 홍조관련 언급을 안했다고 같이 패키지로 묶여있는 65만원짜리 제네시스를 전혀 권장 안하지 없을 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시 제 기억으로는 상담실장이 저의 여드름이 심하지 않기에 45만원짜리를 권했고 이 말은 65만원짜리는 불필요하다에서 홍조 필요는 불필요하다로 이어집니다. 물론 저는 이때 제네시스가 뭔지도 몰랐습니다. 전혀 설명이 없었구요. 물론 권하지 않았기에 이에 대한 설명을 당시에는 필요 없었겠죠. 인터넷 사이트의 여드름 클리닉을 들어가보면 "여드름의 원인을 파악하고 피부 진단을 통해 구체적인 맞춤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라고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상담 초기에 의사선생님을 만나지 않고 상담실장만 가격상담만 하고 바로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과연 제가 피부 진단을 받고 맞춤형 치료를 받았나요? 처음과 끝에 권유한 프로그램이 달라진 이유는 제가 홍조 관련 언급을 안했기 때문이 아니라 상담자가 달라서기 때문이겠죠. 보는 사람마다 달라서입니다. 처음에 제가 의사선생님 진단을 받고 상담실장과 프로그램을 선택했다면 이러진 않았을 겁니다. 환자 입장에서는 큰 돈을 들여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건데 병원 측의 태도는 무성의합니다. 20만원 차액결제를 거부한 것이 아니라 그 원인을 환자 탓으로 돌리는 것 말이에요. 초기부터 정확한 진단을 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이 글을 총괄실장이랑 의사선생님들께 전달되게 해주시고 이메일이나 문자 등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닫기

 

전화상담 시간
   일   09:00 ~ 21:00
토요일   09:00 ~ 17:00
일요일   09:00 ~ 15:00

병원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칼로리계산기 | 제휴제안 | 시술전후 | 고객소리함

  • 유앤아이의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21   사업자번호 : 337-56-00189   전화번호 : 02-552-6020   대표 : 김민정

Copyright © YOU&I all rights reserved.

홈페이지 관리(주) 엠디비전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67 (역삼동 683-10) 대운빌딩 2~4층120-87-59086

카카오톡 페이스북 블로그
닫기
  
 
 
 
카카오톡
이벤트
고객소리함
top